"GS25에서 '신동엽 푸드' 만나 보세요"
"GS25에서 '신동엽 푸드' 만나 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윤성 GS리테일 부사장(왼쪽)과 신동엽이 협약식 체결 후 기념 선물을 들고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편의점 GS25에서 '동엽신푸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S25는 2일 오전 10시 GS리테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신동엽과 신규 먹거리브랜드 론칭과 관련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GS25는 최근 신동엽이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에서 재치있는 입담의 쿡방MC로 활약하며 구축된 먹거리 전도사 이미지를 활용해 GS25의 다양한 먹거리를 제안하는 동영상이나 홍보물 등을 제작해 GS25 먹거리를 알리고 구매 욕구를 자극할 계획이다.

오는 11월 초 신동엽 브랜드를 사용한 첫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이후 트렌디한 편의점 먹거리를 지속 개발하고 여러 가지 상품과 모디슈머 레시피를 적극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

GS25는 푸짐한 상품을 일컫는 '혜자푸드'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 낸 김혜자브랜드의 한식 먹거리와 이태원 퓨전요리 전문점을 운영중인 홍석천브랜드의 퓨전 먹거리에 이어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의 신동엽브랜드가 또 하나의 대표적인 편의점 먹거리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호승 GS리테일 FRESH FOOD팀 과장은 "친근하고 유쾌한 신동엽씨의 이미지를 GS25 먹거리에 접목해 고객들이 즐겨 찾고 싶은 맛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며 "트렌디하고 맛있는 즐거운 먹거리라는 의미의 동엽신푸드라는 새로운 신조어가 생길 수 있도록 최고의 맛과 품질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