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달간 사은품 및 할인 행사 진행
한샘, 한달간 사은품 및 할인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샘의 지오 침대. (사진=한샘)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한샘이 결혼과 이사가 많은 가을철을 맞아 10월 한달간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한샘은 먼저 오는 18일까지 침실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침대, 매트리스와 함께 붙박이장·옷장·드레스룸 등의 장류를 동시 구매할 경우 '메이트' 3인용 소파 또는 3단 서랍장 7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31일까지 '인텔리전트 붙박이장' 몸통 3종을 최대 10만원 할인한다. 인텔리전트 붙박이장은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제품이다.

남성의 와이셔츠와 양복바지 수납에 최적화된 '남편데일리장'은 5만원,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과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아내데일리장'은 10만원, 계절 침구를 보관하는 '파티션이불장'은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천 설계대로 붙박이장 4통을 구매할 경우 총 20만원을 아낄 수 있다.

이외에도 인텔리전트 몸통을 1종 이상 구매할 경우 서랍형 수납박스인 스페이스빌더 M사이즈 2개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7개 한샘플래그숍 및 70여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10월 한달간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나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중 하나를,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WMF압력밥솥 △샘소나이트 캐리어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중 하나를 선택해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