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사철 맞아 관련 업체와 리빙 서비스 제공
삼성카드, 이사철 맞아 관련 업체와 리빙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삼성카드는 이사철을 맞아 이사·인테리어·홈케어 서비스 업체와 제휴를 맺고 리빙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삼성카드는 고객들에게 라이프 스테이지 별로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리빙과 관련한 다양한 분야 전문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삼성카드 리빙'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먼저 이사 전문업체인 옐로우캡이사 서비스 이용 시 3% 결제일 할인 혜택 및 무료 살균 청소 서비스, 에어컨·비데·벽걸이TV 무료 분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삼성카드 리빙 전용 옐로우캡이사 대표번호로 견적을 신청하면 된다.

인테리어 업체 홈씨씨인테리어와 한샘ik 제휴 매장에서 무이자할부 및 결제일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에서 삼성카드로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와 5%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별도의 할인 없이 4~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선택할 수도 있다.

여기에 한샘ik 제휴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결제 시 6개월 또는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정리 수납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주식회사 덤인에서 제공하는 홈케어 서비스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할부와 3% 결제일 할인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의 자세한 혜택 가맹점 및 이용 방법은 삼성카드 리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