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고급 선물세트 '최현석 셰프 컬렉션' 출시
홈플러스, 고급 선물세트 '최현석 셰프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현석 셰프 컬렉션 (사진=홈플러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홈플러스는 추석을 맞아 인기 셰프 최현석이 엄선한 1++ 등급 한우 선물세트 '최현석 셰프 컬렉션(이하 최현석 컬렉션)' 3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최현석 컬렉션은 '유기농 백화고 1++ 한우 갈비세트', '유기농 백화고 친환경1++한우 구이세트', '냉장맞춤세트'로 구성된다. DNA 검사와 각종 유해성 잔류물질 검사를 거친 최고급 농협 안심 한우와 연간 수확량이 많지 않은 백화고를 고객이 주문시 제작하는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

유기농 백화고(120g) 친환경 1++ 한우 구이(등심 1kg, 안심 0.5kg, 채끝 0.5kg) 세트는 정상가 59만원(패밀리카드 회원 20% 할인), 유기농 백화고(140g) 1++  한우 갈비(2kg) 세트는 정상가 32만원(패밀리카드 회원 30% 할인)이다. 냉장맞춤세트는 선물하고 싶은 부위와 중량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즉석에서 맞춤 제작하며 가격은 약 10만원대부터다.

최현석 컬렉션에는 최현석 셰프가 제안하는 5가지 한우 요리 레시피 카드가 동봉돼 있어 귀한 손님을 접대하거나 색다른 요리를 원할 때 활용 가능하다.

최현석 셰프가 제안하는 단팥 아이스크림 소스 한우 등심 스테이크, 한우 스튜, 포도 소스 한우 채끝 스테이크, 그릴 비프 샐러드, 한우 갈비찜 등 5가지 한우 요리 레시피는 홈플러스의 레시피 사이트 올어바웃푸드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최현석 컬렉션 세트를 전국 매장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오는 26일까지는 20만원 이상 최현석 컬렉션을 비롯해 신선세트 구매고객(매장구매에 한함)에게 최현석 셰프 스타일 앞치마 3만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