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가을 신메뉴 '코코넛 밀크치노' 출시
탐앤탐스, 가을 신메뉴 '코코넛 밀크치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탐앤탐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탐앤탐스는 신메뉴 '코코넛 밀크치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코코넛 밀크치노는 수분을 가득 담은 코코넛 과즙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하고, 거기에 톡톡 터지는 코코넛 과육을 토핑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전국 50여 개 직영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판매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탐앤탐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에코 핸들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코코넛 레볼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코코넛 밀크치노 음료 구매 시 일회용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탐앤탐스의 공식 SNS 채널에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벌인다. 먼저 탐앤탐스 페이스북에서는 친구를 소환한 다음 '코코넛 밀크치노 같이 먹을까'를 덧글로 남기면 간단하게 응모가 완료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인 탐스타그램에서는 14일 포토데이를 맞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와 함께 탐앤탐스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남기고 #탐탐포토데이, #코코넛밀크치노, #코코넛레볼루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별로 5명씩 선정,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쿠폰 2매를 선물한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장은 "무더운 여름철에 느끼는 갈증처럼 선선한 날씨의 가을이 되면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음료를 찾는 이들이 많다"며 "코코넛 밀크치노는 코코넛 본연의 수분을 그대로 담은 음료로 우유와 과육이 더해져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