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경기관광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티몬, 경기관광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홍승표 경기관광공사 대표와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티몬)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소셜커머스 티몬이 경기관광공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관광 상품 판로 확대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티몬은 경기관광공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내달 1일부터 한달 동안 경기도 내 관광 상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티몬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도 지역의 광광 및 경제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는 입장이다. 지역 축제를 비롯한 행사의 온라인 홍보 등 실질적인 업무부분도 협력한다.

특히 내달 19일부터 11월1일까지 '가을 국민 관광주간'에 맞춰 진행되는 '2015 온라인 경기그랜드세일'에서 티몬은 별도의 기획전을 구성한다. 기획전을 통해 경기도의 문화·레저·여행·숙박상품 등 100여개의 관광 상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관광 할인쿠폰,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는 "티몬의 서비스는 일반적인 상품을 구입하는 쇼핑몰뿐만 아니라 문화레저, 관광상품을 구입하는 여가 채널로써도 소비자들의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며 "이번 경기관광공사와의 제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