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2015 한가위 위시 페스티벌' 이벤트
KB국민카드, '2015 한가위 위시 페스티벌'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KB국민카드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차례·선물 준비는 물론 귀성 고객에게도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5 한가위 위시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내달 4일까지 귀성, 차례, 힐링 등 추석 관련 대표 업종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혜택 둥~실! 한가위 대출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귀성, 차례, 힐링 중 희망 업종 1개를 선택해 응모하고, 행사 기간 중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선불카드 제외)로 선택한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사용 시 추첨을 통해 총 1515명에게 주유상품권, 백화점상품권,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선불카드 제외)로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킴스클럽·GS수퍼마켓·롯데슈퍼·이마트 에브리데이·현대백화점 등에서 추석 선물 구매 시 상품권 증정 및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생활편의 업종 이용 시 최대 5개월까지 무이자할부 및 할부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한 달간 생활편의 업종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비씨·기업·선불카드 제외)로 결제 시 무이자 할부 및 할부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달 30일까지 고속버스 모바일 앱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기업·선불카드 제외)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000명에게 2000원을 캐시백하고, 합산금액 3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등(10명) 10만원, 2등(50명) 5만원, 3등(600명) 1만원을 각각 캐시백 해준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