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대학생 자원봉사단 '써니' 1000여명 모집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써니' 1000여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K행복나눔재단)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SK행복나눔재단은 2015년 하반기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써니(SUNNY)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SK 써니는 한국 10개 지역, 중국 5개 지역에서 연간 3500여명의 한·중 대학생들이 참여해 사회 이슈 해결을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펼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12일까지 SK 써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약 100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이들은 총 10개 지역(서울, 수원·경기, 부천·인천, 청주·충북, 대전·충남, 대구·경북, 광남·전남, 제주 등)에서 활동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SK 써니는 △학교폭력 △노인소외 △장애차별 3가지 분야에서 발생되는 이슈 해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 확산해나갈 계획이다.

또 지난달 실시된 '제3회 SK SUNNY 글로벌 해피노베이터 콘테스트' 1차 심사에서 합격한 6개 팀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6개의 파일럿 프로그램 운영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임성식 SK행복나눔재단 교육문화 본부장은 "자신과 사회 모두의 행복을 위해 혁신적 나눔의 방법을 찾고 열정적으로 실천해나가길 원하는 패기 있는 대학생들의 도전을 기다린다"며 "앞으로도 젊은 대학생들이 사회변화를 주도하는 청년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