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중고폰 쇼핑몰 오픈
kt M 모바일, 중고폰 쇼핑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t M 모바일)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알뜰폰(MVNO) 사업자 kt M 모바일은 중고폰 전문업체 착한텔레콤과 서비스 제휴를 맺고 중고폰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중고폰 쇼핑몰에서는 △가격대별(10만원 미만부터~), △제조사별(애플,삼성 등), △특성별(화면크기 등) 다양한 종류의 단말정보 확인과 구매가 가능하다. 외관과 기능 등 20가지 항목이 검수 완료된 안전한 중고 스마트폰이 제공된다. 중고폰의 품질관리 및 사후서비스와 쇼핑몰 운영은 착한텔레콤이 담당한다.

고객은 kt M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제휴->착한텔레콤 중고폰 쇼핑몰' 순으로 따라가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말 구매와 동시에 kt M 모바일의 유심(USIM)요금제 가입하면 기기값을 3만원 할인해준다.

kt M 모바일은 유무선 음성통화와 문자가 무제한 제공되는 'M 음성무제한 유심 205' 요금제를 비롯해 1만원대에 데이터 1GB를 제공하는 '약정없는 유심 17' 요금제 등 다양한 '유심 요금제'를 서비스하고 있다. 유심 요금제는 약정기간 없이 유심칩만 구입해 보유하고 있는 단말기에 끼워 넣으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전용태 kt M 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이번 제휴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통신료는 물론 더욱 합리적인 통신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