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휴롬, '슬로우 주서'로 유럽 호텔·카페 공략
[IFA★] 휴롬, '슬로우 주서'로 유럽 호텔·카페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휴롬

[베를린=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기업 휴롬이 오는 4일(현지시간)부터 9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국제가전박람회 'IFA 2015'에 참가, 유럽 가전시장을 공략한다.

휴롬은 올해 제품 위주 전시 대신 '굿 헬스 스타트 위드 휴롬(Good Health Starts Here with Hurom)'이라는 슬로건 아래 채소와 과일 섭취의 중요성을 통한 건강한 식습관을 강조할 예정이다. 전시 부스는 176㎡(약 52평)로 규모로 채소와 야채 등을 이용해 건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문가용 주서 신제품 HW-SBF15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식음료 전문 매장에 맞도록 드럼 용량을 1000㎖로 늘렸으며 일반 가정용 제품과 달리 모터를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롬은 유럽의 호텔, 레스토랑, 카페 시장에 상업용 슬로우 주서를 선보일 예정이다.

상시 시연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유럽의 주요 판매제품인 HH 모델의 시연과 함께 깔때기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과 날씬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HT 모델을 통해 디자인에 민감한 유럽 소비자들을 공략할 방침이다. 또 시음, 시연 프로그램과 함께 휴롬주스의 우수성을 만담형식으로 재치 있게 전개하는 퍼포먼스도 진행된다.

송해복 휴롬 영업부문장은 "수년째 IFA 전시회에 참가하며 휴롬만의 가치를 소개하는 데에 주력해 왔으며 특히 이번 전시는 건강한 식습관의 핵심을 전달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며 "전통적인 프리미엄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는 유럽을 포함한 세계 시장에서 프리미엄 생활 가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한 휴롬의 노력과 결과물을 이번 전시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