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체험행사 인파, 사흘 만에 5만명
'갤럭시노트5' 체험행사 인파, 사흘 만에 5만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 마련한 '노트5 로드' 현장(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5'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소비자 체험 행사 '노트5 로드(Note5 Road)'에 사흘만에 5만 여명의 소비자가 방문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갤럭시 노트5의 장점인 디자인, 손에 쥐는 감촉, S펜, 무선충전, 삼성페이 등 다섯 가지 주제의 체험 부스를 운영 중이다.

특히 삼성 페이 부스에서는 모바일 결제서비스를 가상 체험할 있으며, 실제 삼성페이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코엑스 내 제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이 외에도 5개의 체험 부스를 모두 방문해 미션을 수행한 소비자들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에버랜드 티켓도 제공한다. 포토존에서는 '갤럭시 노트5'로 드로잉한 사진을 출력해 종이 액자와 함께 증정하며, S펜으로 색을 입혀 완성하는 컬러 드로잉 엽서 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규모 공간을 활용해 갤럭시 노트5의 다양한 매력을 소비자들이 보다 흥미롭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갤럭시 노트5만의 혁신 기능을 새로운 방식으로 접해 볼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