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KB국민ONE라이프 컬렉션' 출시
KB국민銀, 'KB국민ONE라이프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KB국민은행은 계좌이동제에 특화된 신상품 'KB국민ONE라이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KB국민ONE라이프 컬렉션은 통장, 카드, 적금, 대출 등 4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KB국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비롯해 기존 거래 고객에게도 수수료 면제, 대출금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KB국민ONE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수수료 면제 기준 및 혜택을 확대했다. 매월 이 통장에서 △공과금 이체(세금, 통신비, 보험료 등) △KB카드(신용·체크) 결제실적이 1건만 있으면 3개 수수료(전자금융타행이체수수료, KB자동화기기 시간외출금수수료, 타행자동이체 수수료)를 무제한 면제한다.

또한 급여이체, 연금수령, 가맹점결제 중 1건 이상 추가 실적이 있다면 3개 수수료(타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 월 5회, SMS입출금내역통지수수료, KB자동화기기 타행이체 수수료 월10회)까지 추가로 면제돼, 최대 6개 항목의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ONE카드는 포인트 적립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할 경우 0.7%가 기본 적립되며 △주말 사용 시 추가 적립 0.5% △3대마트·음식·교통 등 생활업종 이용시 추가 적립 0.5% △KB국민ONE통장을 카드 결제 계좌로 이용시 추가 적립 0.3%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해외이용금액 2.0% 캐시백 △영화·놀이공원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KB국민ONE체크카드도 기본 적립 0.2%, 추가적립 0.4%로, 최대 0.6%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출금 가능하며, 카드결제 금액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KB국민ONE적금은 1년 단위로 최장 5년까지 자동 재예치되는 장기거래 상품이다. 1년제 기본금리 연1.5%에 KB국민ONE통장 보유 시 연 0.2%p, KB스타뱅킹(인터넷뱅킹)을 통해 가입할 경우 연0.2%p를 각각 우대해 최고 연1.9%의 이율을 제공한다.

KB국민ONE대출은 소액 신용대출로 KB국민ONE통장을 보유하고 자동이체 거래, KB카드 결제 실적 등이 있는 경우 대출 기본자격이 부여된다. 거래실적에 따라 △KB국민ONE카드 가입시 연 0.3%p △자동이체 3건이상 등록 시 연 0.2%p 등 최대 연 0.9%p 금리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오늘부터 9월 말까지 자동이체 신규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KB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하는 '자동이체, KB국민은행과 함께 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급여이체와 연금이체, 가맹점대금, APT관리비, 신용카드 결제계좌 △계좌·납부자 자동이체 등이 대상이다. 자동이체 신규등록 시에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ONE라이프 컬렉션은 계좌이동제를 통해 거래 은행을 옮기려는 신규 고객에게는 쉬운 조건의 혜택 제공으로 은행 문을 낮추고, 기존 거래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출시된 패키지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