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대학생 광고공모전 시상식
KB국민銀, 대학생 광고공모전 시상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KB국민은행은 제7회 'KB국민은행 대학생 광고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KB국민은행 대학생 광고공모전은 미래의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2008년부터 시작돼 올해 7회를 맞이했다. 

이번 KB국민은행 대학생 광고공모전은 공모전이 시행된 이후 처음으로 1000건이 넘는 작품이 접수돼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김하은, 조자영 학생이 대상을 받았으며, 최우수상 1팀, 우수상 3팀, 장려상 5팀, 입선 18팀 등 총 28팀의 작품이 선정됐다.

특히, 대상 작품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각적 집중도를 높였고,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사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명확히 표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다양한 길과 신발을 활용해 인생의 길이 맞춤형 은퇴설계로 연결된다는 독창적 아이디어의 작품 '인생길'이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 28개 팀에는 총 30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700만원의 장학금과 상장을 수여하고, 후원사인 종합 광고대행사 엘베스트와 오리콤 인턴십에 참가할 수 있는 특전이 함께 부여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는 당장 광고소재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수준 높은 작품들이 많았다"며 "KB국민은행 대학생 광고공모전이 미래의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