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쌍용화재, 통합보험시장 출사표
흥국쌍용화재, 통합보험시장 출사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모아 超YOU보험' 출시...한 건가입으로 가족 위험 보두 보장
▲ 흥국쌍용화재 '다모아 超You보험' 판매    © 서울파이낸스

 
흥국쌍용화재가 통합보험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흥국쌍용화재는 한 건의 보험가입으로 자동차보험과 상해·질병·의료·운전자·재물·배상책임 등 일상생활 중 발생되는 모든 위험을 하나로 다모아 보장해주는 신개념 통합보험상품인 ‘다모아 超You보험’을 9월 18일부터 판매한다.

다모아 超You보험은 본인 이외에 배우자, 자녀뿐 아니라 본인과 배우자의 부모까지 보장 범위를 확대한 가족통합형 상품으로 태아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전 가족 구성원 가입이 가능한 실속형 상품이다.

특히, 장기보험과 자동차보험만을 통합하여 판매 되고 있는 기존 통합보험상품에 비해 흥국쌍용화재 ‘다모아 超You보험’은 손해보험을 대표하는 장기보험, 자동차보험, 일반보험을 모두 하나의 보험으로 통합하였다.

또한 보장담보가 업계 최다인 136개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 개개인에게 적합한 보장내용을 자유롭고 실속있게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다.

고도의(50%이상 또는 80%이상) 후유장해시 소득보상자금, 중대한 특정상해 수술비용, 고액의 암진단비, 개호간병비, 16대 특정질병 입원 및 수술비, 자녀 10대질환 입원 및 수술비, 출산위험 담보, 여행중 휴대품 손해, 골프용품 손해 등 고객에게 세분화되고 특화된 보장을 제공하며 상조보험 기능도 있어 사망시 10년간 매년 추모비용이 지급된다.

특히, 이 상품은 은행식 입출금 기능인 Universal 기능이 강화되어 자유로운 입금 및 연 12회, 월1회 이내 수시 인출이 가능하여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필요한 목적자금을 인출하여 사용할 수 있게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였다.
 
송지연기자 blueag7@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