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社, 휴가철 맞아 '여름 이벤트' 봇물
카드社, 휴가철 맞아 '여름 이벤트' 봇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카드사들이 관련 이벤트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카드사들은 워터파크 할인 및 여름나기 가전제품, 해외직구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워터파크 입장료 할인, 해외 이용금액 캐시백 및 무이자할부 전환, 가전제품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2015 위시 페스티벌 서머(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고객들은 내달 말일까지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전국 30개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내달 말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기업·선불카드 제외)로 할인 대상 30개 워터파크와 주유 업종(주유소, 충전소)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66명에게 최대 10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이달 한 달간 5만원 이상 이용 전표의 승인번호로 응모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총 2만8511명에게 'KB국민 기프트카드 10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나기 가전제품 구매할 때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하이마트 매장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체크·기업·선불카드 제외)로 행사 대상 전자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을 캐시백을 △오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전자랜드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체크·기업·선불카드 제외)로 행사 대상 전자제품 구매 시 포인트연계 할부서비스를 20만원 이상 약정하고 총 20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캐시백 혜택을 △오는 31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체크·기업·선불카드 제외)로 대우 위니아의 에어컨, 제습기 등의 가전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이용 건당 50만~100만원 미만 결제 시 5%,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0% 캐시백 등의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국제선 항공권과 해외 호텔은 물론 롯데·신라면세점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실시간으로 최저가 항공권 검색이 가능한 KB국민카드 라이프샵 여행사이트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기업카드 제외)로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오는 31일까지 5%가 할인(유류할증료·세금·유아요금·보너스 항공권 이용분 제외)되며, 내달 31일까지 라이프샵 여행사이트를 통해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제외)로 해외 호텔 상품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내달 31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체크·기업·선불카드 제외)로 △롯데면세점(소공·월드·코엑스·부산)에서 미화 500·1000·1500·2000 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2·4·6·8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고 △신라면세점 (인천·김포공항)에서 미화 300·1000·2000 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2·4·8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BC카드도 전국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과 해외 직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 회원의 경우 내달 31일까지 △오션월드 △원마운트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등 전국 17개 워터파크 매표소에서 입장권 현장 결제 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한 달간 아마존, 아이허브, 랄르로렌, 갭, 샵밥, 6PM, 육스, J Crew, 바나나 리퍼블릭, 노드스톰 등 10개 브랜드 정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 시 △8% 청구 할인(10개 브랜드 누적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몰테일 10달러 배송쿠폰(10개 브랜드 누적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청구 할인 혜택과 중복 가능)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카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8개 유명 워터파크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전국 8대 워터파크 S라인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강원도 평창의 블루캐니언과 홍천 오션월드,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테르메덴과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충남 예산의 리솜스파캐슬, 경북 경주의 블루원 워터파크, 경남 김해의 롯데워터파크, 전남 여수의 디오션 워터파크 등 전국 유명 워터파크에서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업계 한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카드사들이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풍성한 휴가철을 보낼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본인이 소지한 카드의 혜택을 미리 파악한다면 실속있는 휴가를 보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