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로컬푸드 2탄 '단(蛋)·백(白)·질(質)' 출시
스타벅스, 로컬푸드 2탄 '단(蛋)·백(白)·질(質)'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타벅스커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3일부터 전국 780여개 매장에서 반숙 달걀, 연두부, 스트링 치즈로 구성된 '단.백.질'을 출시한다.

단.백.질은 지난 1월 출시한 우리 땅에서 자란 옥수수, 고구마, 감자로 만든 '우리나라 옥.고.감'에 이은 로컬푸드 시리즈 2탄이다.

탄수화물 위주로 구성된 우리나라 옥.고.감에 이어 양질의 단백질을 중점적으로 섭취할 수 있게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충청남도 지역의 양계장에서 공급되는 달걀, 충청북도 청주 소재의 목장에서 생산되는 치즈 그리고 국내산 콩으로 만든 두부로 구성됐다.

단.백.질 한 팩에는 총 17g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성인기준 1일 단백질 영양소 기준치(55g)의 31%를 섭취할 수 있다. 가격은 1팩 기준 4900원이다.

이와 함께 웰빙간식 '한입에 쏙 고구마'도 새롭게 출시한다. 한입에 쏙 고구마는 국내산 호박고구마와 자색고구마를 반 건조시켜 먹기 좋은 형태와 크기로 잘라 커피와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개당 3800원이다.

또한 스타벅스는 단.백.질 출시를 기념하며 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해당상품 구매시 오늘의 커피(톨 사이즈) 1잔을 함께 증정한다.

이은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카테고리 푸드팀장은 "건강 관리와 외모에 더욱 신경 쓰게 되는 여름철을 맞이해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열량은 줄이되 단백질 섭취량을 늘릴 수 있도록 푸드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국내산 식자재를 활용해 건강하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푸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