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삼성 '갤럭시S6' 가장 잘 담아낸 패션은?
[포토] 삼성 '갤럭시S6' 가장 잘 담아낸 패션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 갤럭시 어워드 시상식에서 수상작이 발표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삼성전자의 '갤럭시S6'가 패션쇼 무대에서 재해석됐다.

삼성전자는 지난 11일(현지시간) 이탈리아 트리에스테에서 진행된 글로벌 패션 공모전 ITS(International Talents Support)에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로부터 영감 받은 예술 작품에 '삼성 갤럭시 어워드'를 수여했다.

▲ ITS 2015 참석자들이 삼성 갤럭시 어워드 출품작들을 감상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최종 선정 작품은 중국 디자이너 왕 양의 작품으로, '미래'라는 주제에 부합하고 제품의 기능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 삼성 갤럭시 어워드에서 우승한 디자이너 왕 양이 자신의 작품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사진=삼성전자)

ITS는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는 대표적인 디자인 경연대회로, 최종 결선 진출자 10명이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의 디자인과 기능을 반영한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작품을 선보였다.

▲ 삼성 갤럭시 어워드에서 우승한 디자이너 왕 양(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과 그외 수상 디자이너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패션계의 중요 동력인 젊은 인재들을 지원하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며 "패션과 기술이 조화돼 우리 삶을 더욱 풍부하게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