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굿아이easy' 오픈
굿모닝신한證, '굿아이easy'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신한증권은 15일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매매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기능만을 골라 담은 새로운 HTS‘굿아이easy’를 오픈 한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HTS’라는 모토 아래 개발된 ‘goodieasy’는 복잡한 시스템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소외되었던 고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HTS와 차별화 되는 점은 메뉴 체계를 획기적으로 단순화 시켰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웰빙라이프까지 고려했다는 점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goodieasy’의 주요 기능은 크게 다섯 가지이다. 즉 메뉴를 기존 HTS 대비 1/10 수준으로 축소하고, 한번 클릭으로 21가지 최신 검색 결과를 제공하며, 온라인 금융상품 쇼핑몰에서 각종 금융상품에 대한 투자를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전 증권사의 종목별 전문가 의견(컨센선스)과 함께 ‘생활의 향기’컬럼으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다섯 가지 기능 중에 굿아이easy가 자랑하는 포인트는 재테크서비스와 더불어 고객의 정서적인 측면까지도 고려하고 있는‘생활의 향기’코너이다. 이 코너는 재테크에 자칫 잊고 지낼지 모르는 생활의 지혜(여행 정보, 맛있는 음식 정보 등)와 마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글을 수시로 제공해 고객의 웰빙라이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개발된 것이다.
 
온라인사업부 김태술 부장은 “ 전문성면에서 최고 수준으로 평가 받고 있는 굿아이(goodi)와 함께 이번에 선보이는 굿아이easy를 통해 모든 고객들이 온라인 시장에서 마음껏 매매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다.”며 “온라인 시장에서 소외되었던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굿모닝신한증권은 ‘굿아이easy’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15부터 내달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굿아이easy를 사용한 후 설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 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이다.
 
김참기자 charm79@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