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광고모델 콘테스트 진행
PCA생명, 광고모델 콘테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차 은퇴준비 캠페인' 지면 광고 모델선발

PCA 생명은 자사직원 및 FC가 추천하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광고모델 콘테스트'를 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모델 콘테스트의 입상자는 '부자로 은퇴하기 위한 방법'이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3차 은퇴 준비 캠페인'의 신문 광고에 모델로 직접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 PCA모델 콘테스트 안내     © 서울파이낸스

 
PCA생명은 TV 및 신문 광고·온라인 광고·은퇴견적 이벤트·은퇴 준비 세미나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은퇴 준비의 필요성과 성공적인 은퇴 준비를 위한 실질적이고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3차 은퇴 준비 캠페인'을 9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콘테스트 응모 방법은 응모자의 모습이 담긴 사진 파일을 PCA생명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코너에 업로드하거나 PCA생명 마케팅팀으로 전달하면 된다.
 
PCA생명은 응모자 중 '베스트 포토제닉상'으로 선정된 5명에게 광고 모델의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3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촬영 사진을 고급 액자로 제작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또 아쉽게 광고모델로 선정되지 못한 '아차상' 1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본인의 응모 사진이 담긴 감사카드를 이 외에 응모자 전원에게 감사카드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콘테스트 심사 결과는 오는 10월 10일 PCA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광고모텔콘테스트를 통해 제작된 PCA생명의 '제 3차 은퇴준비 캠페인'의 지면광고는 오는 10월 19일부터 31일까지 주요 경제지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송지연기자 blueag7@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