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證, 백세든든연금 이벤트 실시
NH투자證, 백세든든연금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투자증권이 백세든든연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11월30일까지 100세시대연금저축계좌와 개인형 퇴직연금(IRP) 신규, 기존가입 고객 및 타사 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백세든든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노후 준비와 절세전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분위기에 맞춰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NH투자증권 지점에 방문, 상품에 대해 상담을 받고 계좌를 개설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주방세제나 우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가입 및 타사 이전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해당 계좌를 통해 적립식으로 펀드를 가입하는 고객 중 20만원 이상 매수, 3년 이상 이체 약정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중 일정 금액이상 가입 또는 타사 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최신 SUV 자동차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NH투자증권의 '100세시대연금저축계좌'는 다양한 펀드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한 연금저축펀드계좌와 원금 보장과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연금저축신탁계좌로 구성되어 있다. 또 '100세시대 IRP'는 투자성향에 따라 원리금보장상품부터 실적 배당형 상품까지 다양하게 투자 가능한 장점이 있다.

손병선 NH투자증권 영업지원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최대증권사 NH투자증권과 함께 연금자산을 보다 경쟁력 있는 노후자산으로 키우고,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