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유니온페이와 '자유로운 여행카드' 출시
우리카드, 유니온페이와 '자유로운 여행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우리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우리카드는 유니온페이와 함께 아시아 지역 여행특화 상품인 '자유로운 여행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자유로운 여행카드는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을 왕래하는 우량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프래티늄 카드로 예약부터 귀국까지 해외여행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전월실판 30만원 이상 이용시 예약단계부터 중국 비자 50% 할인과 항공권 최대 10% 할인을 비롯해 △해외호텔 최대 20% 할인 △기내면세점 10% 할인 △중국, 일본 등 마일리지 최대 2배 적립 △인천공항 내 무료 커피 △데이터 로밍 1일 무료 △공항철도·리무진·공항 고속도로 무료 △국내외 여행자보험 무료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국내선 동반자 왕복항공권을 특별기프트로 증정한다.

우리카드는 자유로운 여행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연말까지 해당 카드로 5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8월31일까지 30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25명에게 최대 200만원 상당의 비씨 여행상품권부터 신세계백화점 5만원 상품권까지 푸짐한 여행 관련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자유로운 여행카드의 연회비는 5만원이며, 우리은행 영업점이나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 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