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프로야구 스페셜캔' 3종 출시
하이트진로, '프로야구 스페셜캔'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이트진로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하이트진로는 3년만에 SK 와이번스, kt 위즈, 한화 이글스 구단의 로고가 들어간 '2015 하이트 프로야구 스페셜캔'을 오는 25일부터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구단 연고지인 수도권 및 충청권역 내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여름철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스페셜캔은 마치 야구공이 맥주캔으로 트랜스포밍 한 듯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또한 맥주 캔 패키지 중앙에 각 구단의 로고가 크게 들어가 있어 자신이 응원하는 구단의 스페셜 캔맥주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는 야구캔 출시를 기념해 해당 야구장 및 권역의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스페셜캔을 알리는 프로모션도 펼칠 계획이다. ​7~8월 동안 야구장 외부에 설치된 대형 하이트 스페셜캔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원도구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각 구단 홈 경기 때에는 전광판과 치어리더를 활용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는 올해도 900만 프로야구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인기 구단과 제휴한 스페셜캔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여름은 야구 팬의 로망인 가을야구를 위해서 가장 중요한 때인 만큼 하이트 프로야구 스페셜캔과 뜨거운 응원을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는 업계 최초로 2011년과 2012년 프로야구 구단과 제휴한 스페셜캔을 출시한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