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증권, ‘생생Live’ 오픈 이벤트
동부증권, ‘생생Live’ 오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증권은 9월1일부터 은행연계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상담 서비스 ‘생생Live’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동부증권 ‘생생Live’는 저렴한 비용으로 투자상담을 원하는 온라인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된 온라인 화상상담 서비스로 동부증권은 9월8일까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참가 가능한 공개방송을 진행하며,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을 지급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부증권은 고객에게 보다 향상된 화상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년간 온라인 투자상담 활동을 통해 실력이 검증된 케사르(안기현), 놀부(김형섭) 등 전문투자상담사를 영입하는 한편, 화상상담에 필요한 전산시스템을 개발해왔다.
 
이번 ‘생생Live’ 서비스는 주가지수가 아무리 올라도 종목분석 및 정보수집 능력의 한계로 좀처럼 수익을 내지 못하는 온라인 개인 투자자에게 실시간으로 투자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수익창출에 기여할 수 있게 된 점에 가장 큰 의미가 있다.
 
서비스 가입고객은 실시간 화상상담을 통해 시장 및 종목의 움직임에 대한 정보, 보유종목에 대한 진단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게 되며, 실시간으로 참여가 불가능한 고객은 녹화방송, SMS를 통한 투자정보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생생Live’는 기존의 증권방송과는 달리 고객 개개인을 위한 맞춤서비스가 가능하고 증권 강연회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이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동부증권 은행연계계좌를 개설한 후 별도의 서비스 신청 절차가 필요하며, 서비스 이용시 별도의 수수료율이 적용되고 최소 1,000만원 이상의 예탁자산이 있어야 한다. 
 
생생Live 서비스와 오픈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부증권 컨택센터(1588-4200)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winnet.co.kr <http://www.winnet.co.kr>)를 참조하면 된다.
 
김참기자 charm79@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