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HTS ‘MyNet Plus’ 개편
동양종금證, HTS ‘MyNet Plus’ 개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은 9월 1일부터 주식 초보자도 손쉽게 원하는 종목을 검색할 수 있는 간편검색기능 및 ELW 등 상품 다양화에 따른 신규 컨텐츠 보강, 실시간 고객관리 기반 강화 등 사용자 중심의 신개념 HTS(홈트레이딩시스템) ‘MyNet Plus’를 개편하여 선보인다.
 
새로워진 ‘MyNet Plus’는 기존의 주문 편리성 및 신속성이 뛰어났던 HTS에 쉽고 간편한 검색 인터페이스를 도입, 누구나 손쉽게 종목추출이 가능해져 검색에서부터 주문까지 쉽고 편리한 HTS로 개편됐다.
 
무엇보다 다양한 종목검색 기능과 뉴스,조건포착 기능이 눈에 띈다. 먼저 간편검색은 원하는 종목을 복잡한 조작 없이 한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기능이다.
 
간편검색 화면에 있는 지표목록에서 지표의 이름을 마우스로 선택하면 바로 검색을 수행하여 검색된 종목들을 검색종목 그리드에 표시해준다. 캔버스검색은 사용자가 직접 그림판에 그린 선 모양과 유사한 패턴을 보이는 종목을 찾는 검색기능이다.
 
그림의 일부만을 그려 중요 포인트로 정확하고 다양한 검색결과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또 차트패턴검색과 최적전략검색, 간편검색통계기능을 새롭게 선보여 사용자가 원하는 방법으로 찾고자 하는 종목을 손쉽게 조회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기존 시세포착 외에 원하는 종목에 대한 뉴스나 키워드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실시간 컴퓨터 화면과 MSN메신저에 통보되는 뉴스/조건 포착 기능도 추가했다.
 
이밖에 ELW종합화면, 순위분석컨텐츠, ELW클릭주문 등 ELW 컨텐츠를 강화했고 외국계를 포함한 전 증권사 리서치자료를 통합 제공하는 컨텐츠와 국내 및 해외 경제 지표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는 컨텐츠 등 투자정보도 대폭 강화했다.
 
동양종금증권 정재훈 컨테츠팀장은 “이번 개편에 중점을 둔 사항은 고객들이 더 쉽고 간편하게 종목을 찾고 주문할 수 있는 HTS를 만드는 것으로,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기능 외에도 중요도, 이용도를 고려한 메뉴구조 개선, 로그아웃 시 사용만족도를 파악해 개별고객 접촉을 통한 신속한 문제해결을 도모하는 등 실시간 고객관리 기반체계를 세웠다” 며 사용자 중심의 개편을 강조했다.
 
새롭게 개편된 MyNet Plus는 9월 1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기타 이용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1588-260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참기자 charm79@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