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지방 첫 진출…이달 중 부산 서면 개점
CJ푸드빌 '계절밥상', 지방 첫 진출…이달 중 부산 서면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CJ푸드빌은 한식뷔페 계절밥상이 이달 중 수도권 외 지역으로는 처음 부산광역시에 진출한다고 7일 밝혔다.

계절밥상 부산 1호점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매장을 열고 오는 26일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정식 매장명은 '계절밥상 서면 롯데점'으로 부산 도시철도 1, 2호선 서면역과 연결돼 있으며 인근에 간선철도, 시내버스 환승센터 등 대중 교통 시설과 인접해 있다.

백화점과 이어진 호텔, 영화관은 물론 서면역에서 약 1km 근방까지 뻗어있는 지하상가가 부산시 내 최고의 번화가를 구성해 많은 고객들의 내방이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최근 '서면메디컬스트리트'로 불리는 의료관광 특구도 조성돼 중국, 일본 등지에서 온 해외 관광객들도 서면 롯데점을 다수 이용할 것으로 보인다.

계절밥상은 이달 지방 외 수도권 지역도 추가 출점한다. 오는 20일 '일산 원마운트점'이, 30일에는 '인천 롯데점'이 문을 연다.

계절밥상의 이달 신규 매장은 오픈 기념 선물로 매장을 찾는 선착순 2000명에게 계절밥상 채소화분과 CJ제일제당 먹거리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그동안 서울 수도권 중심으로 출점해 왔으나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지방 첫 출점으로 부산 지역의 고객들에게도 계절밥상의 한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 하반기 중 타 지역 진출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