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 5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4일 장 마감 이후 5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동국제강은 포항 제2후판공장 폐쇄 검토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동국제강은 포항 제2후판공장의 가동 중단을 검토 중에 있으나, 구체적으로 결정된 바는 없다"고 답변했다.

한진중공업은 무보증 공모사채 2000억원을 상환하기 위해 단기차입금 1080억원이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 대비 6.87%이며 차입형태는 담보부대출(ABL) 780억원, 사모사채 300억원이다. 이에 따라 한진중공업의 총 단기차입금은 8733억원으로 증가했다.

지엠비코리아는 자회사인 Qingdao GMB Automotive Co.,Ltd 외 2개 해외법인이 중국 하나은행 외 2개 해외은행에게 진 채무 11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6.37% 규모다.

삼성물산은 7595억원 규모의 WestConnex M4 East Design and Construction Deed 공사를 수주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2.67% 규모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엔알케이에 대해 상장위원회 연 결과, 심의를 속개키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심의 후 3일 이내 상장폐지 여부가 결정될 예정이다. 엔알케이는 지난달 16일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결과 상장폐지가 결정됐고 이의신청 심의를 거쳐 오는 19일까지 개선기간 6개월을 부여받은 바 있다.

GT&T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부설 국가보안기술연구소와 신기술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연구소기업 설립 약정을 맺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세호로보트, 케이피엠테크, 에스에이엠티 등에 대해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뉴프라이드는 200만달러를 투입해 위젠솔라 지분 2만주를 추가로 취득, 지분율이 기존 11%에서 33.3%로 늘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위젠솔라는 현재 4개의 상업용 프로젝트를 수주해 공사가 진행중에 있다"며 "공사 단가로는 5백만불 단위로 주택분야 수주실적과 합산하면 6월말까지 실적 추정치는 약 8백만달러 규모가 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