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5일 코엑스점 오픈…대규모 이벤트 진행
유니클로, 5일 코엑스점 오픈…대규모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니클로가 오는 5일 코엑스점 오픈을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사진=유니클로)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5일 코엑스점을 오픈하고 7일까지 이벤트 및 매장 단독 할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유니클로 코엑스점은 지난 2013년 코엑스몰 리노베이션으로 폐점한 이후 더욱 편리한 쇼핑공간으로 재단장 했다는 평가다. 기존에 없었던 키즈, 베이비 라인도 추가돼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유니클로는 이번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행사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에어볼(AIRball)'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간 매일 이벤트 참가자중 1000명에게는 유니클로 에코백을, 100명에게는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을 증정하며 50명에게는 '그린리프' 방향제를 제공한다.

또 코엑스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메가박스 관람권과 스타벅스 카드도 각각 50명에게,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를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에어리즘 성인용과 키즈용, 브라탑 등을 최대 55% 할인가에 선보이는 등의 매장 단독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상세 정보 및 오픈 기념 프로모션 내용은 유니클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