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 3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2일 장 마감 이후 3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한국거래소는 슈넬생명과학에 대해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포스코건설은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제3자 배정증자 방식으로 3965억원을 유상증자하기로 결정했다고 2일 공시했다. 발행 신주는 보통주 508만3694주이며, 신주 발행가액은 7만8000원이다.

메리츠종금증권은 합병으로 아이엠투자증권이 주요 종속회사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한진중공업은 주식회사 마포애경타운과 880억원 규모의 홍대입구역 복합시설 개발사업 공사를 수주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3.49% 규모다.

한라는 Civil Aviation Authority(방글라데시)와 411억원 규모의 Development of Cox's Bazar Airport (Phase-I) (S.H:-Civil, AGL&Nav-aid Works) 공사를 수주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2.16% 규모다.

대한해운은 특수목적회사(SPC)인 KOVF KLC2 INC. 외가 YANGFAN GROUP CO., LTD.에게 진 채무 494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9.91% 규모다.

삼양사는 자회사인 삼양화인테크놀로지가 NH농협은행에게 진 채무 320억원를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6.67% 규모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SK브로드밴드에 대해 구주권 제출로 오는 6일부터 상장폐지시까지 주권매매거래를 정지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크린앤사이언스, 웰크론, 일신바이오, 오공, 한진피앤씨, 케이엠, 제일바이오, 이-글 벳, 진양제약, 큐브스, 중앙백신, 바이오니아, 파루 등에 대해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에버다임은 최대주주 지분매각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현재 본건과 관련해 추가적인 진척사항 또는 확정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백산OPC는 최대주주가 기존 주식회사 모건사업(지분율 9.59%)에서 한중네트웍스(지분율 18.845)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회사측은 "지난 2일 소액일반공모와 제3자배정 유상증자 2건에 참여해 주식을 취득케 됐다"고 밝혔다.

에스씨디는 자동차부품 및 전동기모터 제조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는 Sejin(Guangzhou)Electron를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