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2015년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 '탑 브랜드 대상'
토니모리, 2015년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 '탑 브랜드 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곽영교 글로벌관광융복합산업연합회 회장, 김장실·이철우 새누리당의원,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김승철 토니모리 전무, 정갑윤 국회 부의장, 우윤근 새정치민주연합의원, 박수현 새정치민주연합의원이 2015년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토니모리)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2015년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GLOBAL LUXURY AWARDS)'에서 '탑(TOP)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상품이 세계 명품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철우·김장실·강은희 새누리당 의원, 박수현 새정치민주연합 의원 및 우리상품 세계명품화추진위원회 공동주최로 진행됐다.

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애쓰는 지자체 및 기관과 상생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세계명품인증'을 수여한다.

토니모리는 면세점에서의 높은 판매율과 중소중견 기업의 화장품 리더로서의 면목을 인정받아 삼성 갤럭시, 설화수, MCM, 제이에스티나 등과 같은 국내 유명 브랜드와 함께 '탑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토니모리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해외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며 "향후 '뷰티플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사회공헌부문에는 한국콜마, 파라다이스, 문화협력 부문에는 탤런트 김정훈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5년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에 선정된 약 30여건의 기업, 제품, 컨텐츠 등은 △우리상품세계명품화추진위원회 △글로벌평판커뮤니케이션연구소 △한국면세점협회 △한국중소중견면세점협의회 △글로벌공유가치나누기운동본부 △글로벌관광융복합산업연합회 △국회 지방살리기포럼의 기준을 통해 선정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