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삼성전자 '플레이 더 챌린지' 행사 현장
[포토] 삼성전자 '플레이 더 챌린지' 행사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영희 삼성전자 부사장이 28일 열린 삼성 '플레이 더 챌린지' 토크 콘서트에서 '도전'을 주제로 한 갤럭시S6 이야기를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이영희 삼성전자 부사장과 김연아 전 국가대표 피겨 선수, 이갈 에를리히 요즈마그룹 회장이 삼성 토크 콘서트 '플레이 더 챌린지'(Play the Challenge)에서 '도전'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 이영희 삼성전자 부사장이 28일 열린 삼성 '플레이 더 챌린지' 토크 콘서트에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이날 이영희 부사장은 삼성의 새 스마트폰 갤럭시S6가 탄생하기까지 삼성의 도전 스토리를 소개했다. 그는 "상품기획, 개발, 디자인 전 분야에 걸쳐 초심으로 돌아가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내려고 했다"며 "익숙했던 모든 것과 결별하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가 28일 열린 삼성 '플레이 더 챌린지' 토크 콘서트에서 '도전'을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이 부사장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에서 모바일기기 전략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제품 전반에 대한 이미지는 물론 패키지 포장과 광고까지 이 부사장의 손길이 닿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이스라엘 요즈마그룹 이갈 에를리히 회장이 삼성 '플레이 더 챌린지' 토크 콘서트에서 '도전'을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김연아 전 선수와 이갈 에를리히 회장 역시 '도전'을 주제로 한 열정 넘치는 강연으로 관객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특히 김연아 선수는 자신의 선수생활은 도전의 연속이었다고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 김연아 전 피겨 국가대표 선수가 관객에게 나눠줄 사인을 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