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다이어트누들' 5종 출시
청정원, '다이어트누들' 5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대상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대상 청정원이 본격적인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누들' 5종을 27일 출시했다.

단순히 저칼로리 면류가 아닌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다이어트시 칼로리 섭취를 낮춰줄 뿐만 아니라 영양균형까지 제대로 갖췄다는 설명이다.

제품의 주원료는 곤약이다. 곤약은 구약감자 뿌리를 이용해 만든 순식물성 식품으로 칼로리가 100g당 5kcal 수준에 불과하다. 97%의 수분과 3%의 글루코만난 식이섬유로 구성돼 있는데, 글루코만난은 위장에서 포만감을 느끼게 하고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으로 꼽힌다.

청정원 다이어트누들은 이러한 곤약면에 액상소스와 고명을 더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5가지 프리미엄 면 요리를 완성했다. 특히 각각의 면 요리의 특성에 맞게 면과 소스, 고명을 모두 달리해 보다 수준 높은 한 끼 식사를 제공한다. △곤약 비빔면 △곤약 볶음짬뽕 △곤약 야끼우동 △곤약 잔치국수 △곤약 하노이누들 등으로 구성됐다.

청정원 다이어트누들 담당자는 "다이어트누들은 씨리얼, 쉐이크, 바 등 기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들과 달리 면 요리의 형태로 제공되는 새로운 개념의 체중조절 식품"이라며 "종류에 따라 110~170kcal로 저녁 한 끼를 다이어트누들로 대체하는 것만으로 하루 섭취 칼로리를 500kcal 가량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1인분 단위 포장으로 가격은 4200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