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여름철 뷰티 아이템 '뷰티풀 빅데이' 이벤트
옥션, 여름철 뷰티 아이템 '뷰티풀 빅데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뷰티풀 빅데이'로 선보이는 여름철 뷰티 인기상품. (사진=옥션)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내달 1일까지 '뷰티풀 빅데이' 열고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옥션은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제품을 바탕으로 △뷰티풀 뷰피템(뷰티피플) △뷰티풀 쿠폰 △뷰티풀 완소 득템 △뷰티풀 공짜득템 등 네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선블록, 쿠션 팩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등 여름철 필수 뷰티 아이템을 대폭 할인하고 구입 금액의 최대 50%(최대 1만원)를 이머니로 돌려준다.

먼저 '뷰티풀 뷰피템'은 매일 오전 10시, 4가지 여름 인기 상품을 500개씩 최저가에 한정 판매한다. 주요 제품을 살펴보면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 본품+리필(26일)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27일) △설화수 순행 클렌징 폼(28일) △헤라 UV미스트 쿠션(29일) △시세이도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6월1일) 등이다.

'뷰티풀 완소 득템'은 배송비 2500원만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뷰피템 이벤트와 동일한 페이지에서 매일 4가지 유명 브랜드의 신제품 및 인기상품이 올라온다.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니베아·뉴트로지나·메이블린·아크웰·더스킨하우스·라벨영·엘라스틴·지베르니 등이 참여한다.

또한 '뷰티풀 쿠폰'은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페이스북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에게는 2000원의 중복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뷰티풀 공짜득템'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00명에게 '뉴트로지나 너리싱 노르딕 베리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를 증정한다. 응모는 이벤트 기간 동일 1일 1회씩 매일 가능하다.

황준하 옥션 뷰티잡화팀장은  "예년보다 기온이 빨리 오르며 선블록, UV쿠션 팩트 등 여름 시즌 코스메틱 상품 판매가 전년에 비해 빠르게 늘고 있다"며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분석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