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3방향 입체 제습기 '위닉스뽀송3D' 예약판매
위닉스, 3방향 입체 제습기 '위닉스뽀송3D' 예약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조인성이 '위닉스뽀송3D'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위닉스)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위닉스는 3방향 입체 제습기 '위닉스뽀송3D'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위닉스뽀송3D 예약판매 빅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과 종합 쇼핑몰 등에서 진행된다. 구매 고객은 행사 기간 동안 위닉스뽀송3D는 정상 판매가보다 3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1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위닉스뽀송3D용 공기청정필터, 제습제 등을 사은품으로 받게 된다.

이 제품은 와이파이(Wi-Fi) 통신 기술이 탑재된 제습기로 사용자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제습기에 접속, 실내 습도 확인부터 원격제어까지 할 수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히든 핸들(Hidden Handle)도 장착돼 물통을 한 손으로 탈착할 수 있다.

주요 사양은 △3D 입체제습 △국내산 스마트 인버터 컴프레서 △노이즈월(Noisewall) 불쾌소음억제기술 △터보제습 모드 △의류건조 모드 △플라즈마웨이브 공기제균기능 △차일드락 잠금장치 등이다. 위닉스는 5년간 무상 품질보증을 하고 있다.

위닉스 관계자는 "점점 높아지는 습기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습기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위닉스뽀송3D 예약판매 BIG EVENT'는 제습기를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