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재, 전사적 로드마케팅 실시
대한화재, 전사적 로드마케팅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머치 自保 마케팅 확대
강릉 톨게이트에서 3일간 판촉물 배포
 
▲대한화재 하우머치 자동차보험은 강릉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여름철 판촉물을 배포하는 로드마케팅을 전개했다.     ©서울파이낸스

대한화재는 휴가철을 맞아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강릉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여름철 판촉물을 배포하는 로드마케팅을 전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휴가철 로드마케팅은 수도권 거주 자동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로드마케팅을 확대, 전개한 것이다.
 
대한화재는 지난해에 이어 휴가 인원이 많이 몰리는 강원도의 강릉 톨게이트에서 3일에 걸쳐 피서객들에게 물놀이용 비행접시와 부채를 증정했다.
 
이번 휴가철 로드마케팅을 통해 전국에서 모여든 피서객을 대상으로 직거래 방식이라 최대 38.4% 저렴한 '하우머치'자동차보험을 집중적으로 부각시킴은 물론 HMC카드(하우머치 멤버십 카드)의 차량 무상점검·외식·레져 등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널리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
 
하우머치 자동차보험 관계자는 "전국의 운전자에게 '하우머치'의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행사 내내 운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며, "향후에도 로드마케팅 행사를 더욱 강화해 많은 운전자가 하우머치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지연 기자 blueag7@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