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able ELS 1000호 기념 황금열쇠 증정 이벤트
현대證, able ELS 1000호 기념 황금열쇠 증정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증권이 able ELS 1000호 발행 기념 황금열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현대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현대증권은 20일 ELS, DLS 청약고객을 대상으로 'E(Every-week) L(Lucky) S(Shot)'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 able ELS 1000호 발행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다. 주간 단위로 합산 3000만원 이상 ELS, DLS(ELB 및 DLB 포함) 공모 청약배정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1등과 2등을 합해 매주 25명을 추첨해 황금열쇠를 증정한다.

오는 20일 발행하는 공모 상품부터 공모청약이 없는 주를 제외하고 20주간 연속해서 진행하며, 추첨은 발행일이 속한 주의 다음주에 이뤄질 예정이다.

송상현 상품전략부장은 "최근 ELS, DLS 상품에 대한 투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번 이벤트는 상품 청약과 더불어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1000호를 돌파한 현대 able ELS는 작년 4월부터 중점적으로 판매한 '안심 ELS' 시리즈가 100% 조기상환 성공을 이어가면서 대표적인 금융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