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연두', 공식 카카오스토리 채널 오픈
샘표 '연두', 공식 카카오스토리 채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샘표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샘표는 요리에센스 '연두'가 공식 카카오스토리 채널 '연두와 함께 요리해요'를 오픈하고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샘표는 새롭게 오픈한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통해 요리에센스 연두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와 유용한 요리 팁, 식재료 고르는 법 등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요리 초보들도 쉽게 요리를 배우고 따라할 수 있도록 사진과 만화 등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성하며 만화 '연두와 함께 얌얌'은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웹툰으로 널리 알려진 조경규 작가가 연재한다.

샘표는 이번 카카오스토리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연두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두 카카오스토리 소식 받기를 누른 후 개설 축하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연두 세트(연두, 연두 순 320g)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주희 샘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기존에도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에 힘써왔지만,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연두의 단독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오픈했다"면서 "소비자들과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즐기는 법을 나누는 공간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