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유명 셰프와 '스마트오븐 소셜 이벤트'
삼성전자, 유명 셰프와 '스마트오븐 소셜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 스마트오븐 MC326GAKCPB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오븐 소셜 테이블' 이벤트를 오는 4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인과 음식을 나누고 어울리는 '소셜 다이닝' 트렌드에 맞춰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만든 요리를 함께 즐기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지인과 즐기고 싶은 유러피언 오븐 요리 레시피를 선택하고 초청장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공유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여러 TV프로그램을 섭렵한 맹기용 셰프가 삼성 스마트오븐을 이용해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벤트에서 맹기용 셰프가 사용하게 될 삼성 스마트오븐은 2015년 신제품이다. 삼성전자는 히터 배열 구조를 개선해 기존 그릴보다 열 방출 면적을 더 넓힌 '와이드 듀얼 그릴' 기술을 스마트오븐에 적용했다. 99.9% 항균 인증을 받은 정통 세라믹 조리실의 '원적외선 화덕 효과'로 음식 속까지 익힌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소셜 테이블 이벤트는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유러피언 오리지널의 맛을 즐기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정통 세라믹 조리실을 갖춘 삼성 스마트오븐을 체험하고 푸짐한 경품 혜택까지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