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봄맞이 최대 50% 할인 행사
유니클로, 봄맞이 최대 50% 할인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니클로의 이너웨어 '에어리즘 브라탑'. (사진=유니클로)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본격적인 봄·여름 시즌에 돌입하면서 오는 9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옷을 통해 개인의 생활을 더 풍요롭게 바꾼다'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컨셉을 중점으로 한다. 가벼운 파카에서부터 이너웨어에 이르기까지 제품군도 다양하다.

특히 피부에 쾌적함을 위해 착용하는 여성용 이너웨어인 '에어리즘 브라탑'은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답답한 느낌 없이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동시에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운동할 때에도 착용 가능하다.

또 진(JEANS) 중에서도 스트레칭 기능으로 활동성을 강화한 '울트라 스트레치 진'과 '스트레치 슬림 피트 테이퍼드 진'은 각각 만원씩 할인된다. 일부 셔츠나 스커트 제품들은 짝수 장으로 구매할 경우 2장에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봄철, 아이들과의 야외활동을 즐기기 위한 키즈·베이비 제품들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베이비 제품으로는 통풍성이 뛰어난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메쉬 이너 바디 수트'를 9900원에 판매하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키즈용 'UT' 제품 중 일부도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