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북부지방산림청과 산림보호 업무협약 체결
롯데칠성음료, 북부지방산림청과 산림보호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현수 북부지방산림청장 (왼쪽)과 이재혁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가 산림보호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체결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칠성음료는 1일 북부지방산림청과 산림자원 보호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북부지방산림청 회의실에서 이재혁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 김현수 북부지방산림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산림보호에 대한 국민의식 제고와 사회 저변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산불, 산사태, 산림병해충 등 3대 산림재해로부터 산림자원을 보호하기 위한 북부지방산림청의 비전과 노력에 호응하고, 지난 1995년 출시된 '솔의눈'을 통해 산림의 소중함과 산림보호의 필요성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는 점에 공감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출시되는 솔의눈 제품에 '술의눈 숲 지키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산림청 로고와 함께 산림가치의 소중함을 알리는 '숲은 우리의 생명, 자산, 미래입니다'라는 공익광고를 넣을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북부지방산림청의 산림자원 보호를 위한 노력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매년 2000만캔 이상 꾸준히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음료인 솔의눈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산림의 가치와 중요성을 확산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