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 개장 전 주요공시
3월 25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3월24일 장 마감 이후 25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롯데쇼핑은 롯데그룹 면세점 기업 이탈리아 WDF(World Duty Free) 인수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롯데그룹은 면세점 기업 이탈리아 WDF(World Duty Free) 인수 추진 여부를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있으나 방법 및 시기 등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삼영홀딩스는 엠오디(MOD.CO.,LTD)가 나이콤(NICOM.CO.,LTD)에게 진 채무 1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5.3% 규모다.

디아이는 Samsung (China) Semiconductor Co.,Ltd와 25억원 규모의 반도체 검사장비(BURN IN TESTER) 공급계약을 체결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2.4% 규모다.

한신공영은 최대주주의 특수관계인인 위트러스트에셋가 남서울농업협동조합외 13개 협동조합에게 진 채무 51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5.53% 규모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토필드에 대해 소송등의제기·신청 지연공시 등 공시불이행으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글로벌에스엠에 대해 유상증자 결정 철회 관련 공시번복으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했다고 공시했다.

도이치모터스는 계열사인 도이치파이낸셜주식회사가 한국캐피탈 주식회사에게 진 채무 5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0.4% 규모다.

팜스토리는 계열사인 주식회사 마니커가 우리은행 병점지점에게 진 채무 144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2.19% 규모다.

부스타는 이병희 대표이사 체제서 유승협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책임경영 강화 및 효율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 구조 확립을 위해 대표이사를 변경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국테크놀로지는 과열증기를 이용한 저준위 방사성 폐기물의 부피 감량 시스템에서의 재열증기 발생장치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