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개편…등급 세분화·포인트 확대
KT, 멤버십 개편…등급 세분화·포인트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KT는 고객 등급 세분화, 포인트 확대 등 멤버십 개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KT는 기존 4등급(수퍼스타, 로열스타, 매직스타, 해피스타)에서 5등급(VIP, 골드, 실버, 화이트, 일반)으로 멤버십 등급을 세분화하고 각 등급별 연간 부여 포인트를 기존 2~10만원에서 5~12만점으로 확대했다.

VIP 고객은 연간 최대 12회 자유롭게 영화(CGV), 커피(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베이커리(던킨도너츠 모닝콤보), 아이스크림(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을 이용할 수 있는 'VIP 초이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가입기간 만 6년 이상인 골드 등급(연간이용 금액 60만원 이상) 고객은 VIP로 등급이 자동 상향된다.

등급 세분화와 함께 KT는 △할인혜택 △문화혜택 △무료혜택의 올레멤버십 혜택 구조를 '다운(Down)·업(Up)·프리(Free)'로 바꿨다. 이에 따라 KT는 새롭게 바뀐 올레멤버십 출범을 기념, '다운·업·프리 이벤트 시즌 1'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는 3월 10·20·30일에 △빕스 50%할인 △파리바게뜨 치즈케익(1만개/일), 식빵(10,000개/일) 선착순 무료 증정 △이마트 구매액 10만원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3월 상시 5000원 할인) △던킨도너츠 커피·음료 VIP 50%, 일반 30% 할인 △롯데월드 본인 최대 70% 할인 및 동반 1인 50% 할인(3월 상시 본인 자유이용권 1만5000원에 구매 및 동반 1인 50%할인) 혜택이 있다.

또한 이달말까지 △뮤지컬 '영웅' 25% 할인 △프랑스 장식예술박물관 특별전 '파리, 일상의 유혹' 3000원 할인 △연극 '옥탑방 고양이' 2만원 할인 등을 진행한다.

아울러 파리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미술관, 뉴욕 자유의 여신상 크루즈, 홍콩 피크트램 왕복권 등의 입장권을 포인트 차감 없이 받을 수 있다. 3월의 득템프리 이벤트로는 '뱅엔올룹슨 BeoPlay H2 헤드폰' 150개가 마련돼 있으며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국현 KT 마케팅전략본부장(전무)는 "기존에 복잡했던 멤버십 혜택을 이해하기 쉽고 기억하기 쉽도록 '다운·업·프리'로 올레멤버십을 개편하고 혜택을 보강했다"며 "올레를 지속적으로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멤버십 혁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KT 멤버십 등급 및 지급포인트 변경 세부사항. (사진=KT)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