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프리', 2015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공식맥주 선정
오비맥주 '카프리', 2015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공식맥주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오비맥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오비맥주는 '카프리'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시즌 3의 공식맥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아레나는 2013년부터 매년 브랜드, 광고, 디자인 등 마케팅 분야 전문가 등을 초청해 세미나 형식의 컨퍼런스와 강연 등 마케팅 관련 다양한 최신 정보와 볼거리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마케팅 페스티벌이다.

카프리는 아레나 공식 맥주 자격으로 오는 14일과 15일 이틀간 '브랜드 페어' 부분에 참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카프리 콜라보레이션 부스를 운영한다.

'당신을 크리에이티브하게 만드는 카프리(Cafri makes you creative)'라는 주제로 아트놈, 스티브J&요니P, 스티키 몬스터 랩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만든 다양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전시해 부스 방문객들에게 작품 감상과 함께 시원한 카프리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별도로 마련된 카프리 포토월에서는 현장에서 방문객의 즉석 사진을 찍어 맥주 라벨 형태로 사진을 출력해 주는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행사 현장의 생생한 모습은 카프리 공식 SNS인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페이스북과 아트 콜라보레이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카프리 브랜드 관계자는 "크리에이티브한 삶을 추구하는 젊고 감각 있는 2029 청춘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소재로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카프만의 특장점을 알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