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계좌이동제 대비 패키지 상품 출시
우리銀, 계좌이동제 대비 패키지 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우리은행이 오는 9월 계좌이동제 시행에 앞서 장기 주거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혜택을 늘린 '우리 주거래 고객 상품 패키지'를 출시했다.

10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우리 주거래 고객 상품 패키지는 기존 우대 혜택 조건을 단순화해 급여 및 연금 이체, 관리비·공과금 자동이체, 우리카드 결제계좌 등 세가지 조건 중 두 가지 이상에 해당되면 우리 주거래 통장과 우리 주거래 카드, 우리 주거래 신용대출 및 직장인 대출 이용시 각종 혜택을 부여하는 서비스다.

'우리 주거래 통장'은 주거래 요건 충족시 당타행 수수료 월 최대 15회까지 면제받을 수 있는 입출식 상품이다. 금융권 최초로 무제한 이월제를 도입해 미사용한 면제 횟수에 대해서는 다음달로 이월해 유효기간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우리 주거래 카드'는 6개월 동안 300만원 이상 사용하는 경우 카드포인트로 1만5000포인트 씩 연간 3만포인트가 적립되는 신용카드다. 카드 한 장으로 OK캐시백, CJ ONE 포인트 등 8가지 멤버십 포인트도 자동으로 적립된다. 일상생활에서 주로 사용하는 통신, 주유, 학원, 택시, 병원 등 생활밀착업종에 대해 사용금액의 1.5%를, 그 외 일반업종에 대해서는 0.5%씩 카드포인트를 적립한다.

'우리 주거래 신용대출'은 소득은 없으나 본인 명의 통장에서 자동이체나 본인 명의 카드가 결제되는 주부 등을 대상으로 한 신용대출 상품으로, 별도의 서류 제출없이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해 5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주거래 요건을 유지하면서 연체없이 정상사용할 경우, 6개월마다 100만원씩 최대 1000만원까지 증액할 수 있다. 1년간 연체없이 사용하고, 주거래 요건을 유지하면 대출이자 납입금액의 1%에 해당되는 금액을 이자납입 통장으로 캐시백 해준다.

이와 함께 급여소득이 있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우리 주거래 직장인 대출'도 판매한다. 기존 신용대출 대비 한도와 금리 우대 혜택을 높인 신용대출 상품으로, 우리 주거래 신용대출 상품과 같이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영배 우리은행 개인영업전략부장은 "이번 패키지는 우리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시는 고객에 대해 이용조건은 쉽고, 혜택은 풍성하게 드리기 위해 제일 많이 사용하는 입출식 통장, 신용카드, 신용대출 위주로 만든 상품들"이라며 "향후 주거래 고객이 꾸준히 거래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