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투자證, TIGER ETF 거래 이벤트 실시
HMC투자證, TIGER ETF 거래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HMC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HMC투자증권이 9일부터 오는 5월8일까지 'TIGER ETF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합성-차이나A레버리지' 1000주 또는 'TIGER차이나A300' 3000주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간단위 선착순 50명에게 소정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위 두 종목을 거래한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3명)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증정한다. 이번 ETF 거래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 한해 응모된다.

'TIGER합성-차이나A레버리지'와 'TIGER차이나A300'은 중국본토에 투자되는 CSI(China Securities Index)300지수를 기초지수로 하며, 'TIGER합성-차이나A레버리지'는 지수의 일간 변동률 2배, 그리고 'TIGER차이나A300'은 지수의 1배 움직임을 추종하는 상품이다.

이 ETF가 추종하는 CSI300지수는 중국 본토 상하이와 선전 거래소에 상장된 주식 가운데 시가 총액, 유동성, 거래량, 재무현황 등을 고려해 선정된 중국을 대표하는 우량종목 300개로 구성된다.

한석 HMC투자증권 WM사업본부장은 "중국본토 투자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 지고 있어 중국시장에 손쉽게 투자할 수 있는 ETF 거래 이벤트를 시작했다"며 "고객들이 HMC투자증권의 금융 거래를 통해서 자산의 증대를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연계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