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3월 청춘 열차 타고 춘천 여행 떠나자"
기아차 "3월 청춘 열차 타고 춘천 여행 떠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기아자동차)

3·5·7·9월 'K-브랜드데이' 이벤트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기아자동차가 K-브랜드데이를 맞아 3월 '청춘열차 K3호'를 타고 춘천의 관광명소를 돌아보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아차는 올 한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기아차 K시리즈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자 K시리즈 숫자와 관련된 3,5,7,9월에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3월 14일, 21일, 28일 등 주말을 이용해 3차수로 운영되며, 각 차수별로 100명씩 열차를 타고 청량리에서 출발해 하루 동안 춘천 일대를 관광하는 코스로 이뤄진다.

청춘열차 K3호로 불리는 이동 열차는 고객 좌석 차량과 브랜드존 차량으로 이뤄져 있다. 고객 좌석 차량에서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운영하는 한편, 이와는 별도로 꾸며진 브랜드존 차량은 옛날 다방 분위기의 공간에 추억의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고, 포토존을 설치한 'K 청춘다방'을 운영해 색다른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고객들은 청춘열차 K3호를 타고 남이섬, 강촌 레일바이크,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등 춘천 내 관광 명소들을 둘러보게 되며, 각 명소마다 K3 전시차량과 함께 사진을 찍는 미션을 통해 경품도 증정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K시리즈 출고고객 또는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6일부터 3월 6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기아차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각 차수별로 100명씩(1인 또는 3인 동반 포함) 총 30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특히 K시리즈 출고고객의 경우 구매 차량의 차대번호를 입력해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설명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