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당신을 위한 작은 사치' 캠페인 진행
티몬, '당신을 위한 작은 사치'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신을 위한 작은 사치' 영상 캡쳐. (사진=티몬)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소셜커머스 티몬이 현대인들을 응원하는 메시지의 동영상을 배포하며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티몬은 현대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당신을 위한 작은 사치'란 내용의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 속 주인공들은 취업난과 육아스트레스, 잦은 야근과 회식 등으로 빡빡한 삶을 살고 있지만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했다는 내용을 담았다. 때문에 스파에서의 휴식, 사고 싶던 옷의 구입, 여행 등의 작은 사치는 충분히 누릴 자격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 티몬은 영상 배포와 함께 신규 가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9일 이후 티몬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의 신제품 '푸, 벌꿀 글레이즈드' 세트를 증정한다. 세트에는 '미키마우스, 초코 레인보우 도넛' 혹은 '맨하탄 드립커피'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티몬 회원가입 후 이벤트 딜 코너에서 '던킨 도넛 무료' 0원짜리 딜 구매시 문자메시지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송철욱 티몬 커뮤니케이션실장은 "드라마 '미생'이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사며 사회적 신드롬을 일으켰듯이 티몬의 이번 영상도 평범한 소시민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라고 생각한다"며 "영상 속의 주인공들처럼 티몬을 통해 일상 속 '작은 사치'를 누리며 행복감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