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2015 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 공식후원
현대건설, '2015 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 공식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윤석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좌)과 김정철 현대건설 건축사업본부장이 공식후원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현대건설이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건설부문 공식후원사로 참여한다.

16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지난 13일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 회의실에서 김윤석 사무총장과 김정철 현대건설 건축사업본부장(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건설부문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본 대회 선수촌 아파트 건립에 참여하고 있는 현대건설은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공식후원사인 '오피셜 파트너' 지위를 얻게 되며 선수촌 내 선수·임원단과 심판진을 위한 기능실, 편의시설 등 부대시설 건립을 지원한다.

현대건설은 조직위에서 제공하는 공식후원사 명칭과 대회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권리, 프로모션 권리 등의 후원사 권리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현대건설이 대회 공식후원사로 참여할 수 있게 돼 매우 뜻 깊다"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170개국 2만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는 오는 7월3일부터 12일간 광주광역시 일원에서 열린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