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銀, '위대한 시리즈' 카드 3종 이벤트
SC銀, '위대한 시리즈' 카드 3종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한국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이 지난해에 이어 '위대한' 시리즈 카드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SC은행은 첫번째 이벤트로 이달부터 다음달까지 '서점에 가면, 위대한 1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프라인 도서구입 매장에서 3만원 이상 서적 구입 결제 건에 대해 15% 청구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다. 매월 최대 1만원까지 두달간 최대 2만원의 할인이 가능하다.

또 이달 28일까지 '위대한 10%, 5만원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SC은행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후 오는 28일까지 체크카드를 5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과 신용카드 100만원 이상 사용 고객 가운데 500명을 추첨해 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지난해 11월~12월 두달 시행후 참여자가 증가한데 따라 추첨인원도 지난해 300명에서 500명으로 늘렸다. 당첨 고객은 다음달 중순께 개별통지한 뒤 캐시백을 제공받게 된다.

SC은행 비자(VISA) 신용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스토어 YOOX.COM과의 '위대한 15% 직구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9일까지 SC은행 홈페이지 내 바로가기를 통해 패션·디자인 전문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스토어인 YOOX.COM에 접속해 상품 결제 시 즉시 15% 추가할인이나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C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도서정가제 시행으로 서적 구매 비용에 부담을 느꼈던 고객이나 해외 직구에 관심이 많고 해외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