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생딸기 신메뉴 5종 출시
카페베네, 생딸기 신메뉴 5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카페베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이달부터 제철 과일인 생딸기를 활용한 스페셜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당도가 높고 아삭아삭한 딸기가 가장 많이 수확되는 2월과 3월, 두 달 동안 한정 메뉴로 판매한다.

먼저 비타민C 가득한 딸기를 통째로 갈아 본연의 맛을 살린 생딸기 음료 3종을 출시한다. 100% 생딸기를 갈아 풍부한 과즙을 느낄 수 있는 '딸기 주스'와 신선한 딸기와 고소한 우유가 어우러진 '딸기 라떼'를 선보인다. '딸기파르페'는 딸기 프라페노 위에 달달한 휘핑크림과 생딸기를 듬뿍 올렸다. 가격은 모두 5800원이다.

생딸기 팬 디저트도 함께 출시된다. 지난 겨울 미니 팬 위에 디저트를 올린 이색 콘셉트로 높은 인기를 얻은 팬 디저트가 딸기를 만나 '딸기치즈수풀레'로 재탄생했다. 치즈수풀레 휘핑크림과 생딸기로 토핑하고 딸기베이스를 둘렀다. 가격은 8500원이다.

더불어 '딸기치즈케이크빙수'도 새롭게 선보인다. 카페베네의 첫 우유 베이스 빙수로 잘 익은 딸기를 한가득 담고 그 위에 프리미엄 치즈케이크 한 조각을 그대로 올렸다. 가격은 1만3500원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과일 딸기의 제철을 맞아 향후 2달간 가장 신선한 딸기만을 엄선해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한 카페베네 생딸기 5총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