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상반기 객원마케터 모집
GS25, 상반기 객원마케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S25 영마케터 구성원들이 아이스커피 블라인드 테스트를 해보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편의점 GS25가 올 상반기 활동할 객원마케터를 모집한다.

GS25는 다음달 10일까지 주부마케터를 일컫는 맘's초이스와 GS25근무자로 구성된 영(young)마케터 모집을 위한 서류접수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주부마케터는 평소 마케팅과 트렌드에 관심있는 전업 주부가 지원할 수 있으며 영마케터는 현재 GS25에서 근무하고 있는 시간제 근무자가 지원할 수 있다.

GS25는 올 상반기로 2기와 17기에 해당하는 주부마케터 20명, 영마케터 40명을 서류전형과 온라인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선발된 마케터들은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GS25 마케터즈에 관심 있는 주부와 GS25근무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 후 이메일 발송하면 된다.

GS25마케터즈는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GS25 상품 및 마케팅, 홍보 등에 대해 고객과 마케터의 입장에서 함께 고민하고 다양한 의견을 본사에 제안할 뿐 아니라 도시락 공장 견학 등 GS25 시스템을 이해하기 위한 체험 활동에도 동참한다.

또 이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샘플구입비를 지원하고, 한 기수에서 우수 마케터로 선정될 경우 포상과 함께 GS리테일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GS25 창업을 희망할 경우 가맹비를 일부 면제받는 혜택도 제공한다.

박민근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대리는 "GS25 마케터즈는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편의점의 마케팅 활동과 견학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우수 마케터로 선정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본사 역시 현장과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긍정적인 제도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